압수수색으로 시끌시끌한데 뭔가 있지 않을까요?

압수수색으로 시끌시끌한데 뭔가 있지 않을까요?

흉탁이 29 2340 18

이분이 어떤 사이트에 영상을 올렸는데 그게 문제가 됏다거나 

마치 언제라도 걸릴수 있을거라  예상하고 있었단 생각도 드는데 

일반적으로 보통 다운로드만 하는 사람이 뭔가 걸릴걸 대비해서

그렇게 철두철미하게 준비를 하고있진 않죠

솔직히 단순히 소지 만으로 개인에게 압수수색이 들어갔다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안랩에서 주는 접속기록만으로 랜덤으로 개인별로 찾아가서 야동있는지 확인하고 없으면?

우리나라 경찰이 그렇게 할일이 없었나요?

뉴스에서 봐도 강력사건은 하루가 멀다하고 벌어지고 있는데 

좀 생산적인일에 전력을 다했음 좋겠네요 쓰잘떼기 없이 일하는척좀 하지말고

 

29 Comments
tiger47  
아무래도 현 정권의 무리한 수사는 뭔가를 감출려는 의도와 국민의
시선을 다른곳으로 유도 하려는 의도가 있는것 같습니다.
염산쟁이  
너무 좀 말이 안되는 일이 계속 벌어지긴 해서 예의주시해야 할듯 합니다
블랙밤바  
tiger님 말씀대로 더큰사건을 은폐하기 위해서 일부러 부풀리기식으로 더 키워진건 아닌가 생각해볼수있을꺼같네요
깔끔하고생가득  
토렌트도 재수없으면 걸리죠 그 글쓴분도 그런 경우 아닐까요? 보통 세상일이 잔챙이 사건은 잘 안걸리기 마련인데, 토렌트로 걸리는 사람들과 안랩 사용하다가 걸린 분도 용량 큰게 걸린게 아닌가 라는 생각도 들기도 하네요
Dogsa  
지금 같은 시기에는 좀 더 조심하는 이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을 듯
카트라넥  
갑자기 보안회사의 데이터를 근거로 수사를 한다는게 말이 좀 안되지만 글쓴거 봐서는 뭔가 있을것도 같네요 ㅎ
영감탱  
일단 크라브넷 이용은 99퍼 폰으로 하긴 하지만, 몸사려야하는 분위기는 맞는 것 같습니다
매운날  
폰에 은행뱅킹이나 토스가깔려있는거는 안랩이랑은 상관이.없는건가요?
아망조  
야동 다운받았다고 압수수색이라.ㅡㅡ
할말이 없네요..
우르르꽝  
일단 안랩이 어떤 프로그램인지 알았으니 그걸로도 만족하고 비상사태에 대비하는 새로운 마음가짐을 얻어서 나쁠건 없다 봅니다
ty9832g736t  
1년에 명예훼손 고소고발건으로 처리해야 되는 양이 무려 18000건 이상이라고 합니다. 그것만 해도 모두 감당이 어려울거 같은데..
개인 인터넷 검색까지 압수 조사하려면 경찰이 천만명은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요즘 심지어 주차는 물론 차선변경 위반도 찍어서 고발하던데..
아울러 그런 황당한 상황에서 급작스레 대처방법 까지 알고 있을정도면 그 조차 일반인이 아닌거 같은데요. 뭔가 다른게 있으니까 그런거 아닐지
타미2  
저도 그런 생각이 들지만 조심해서 나쁠건 없죠
카오스  
날씨도 추운데 분위기도 썰렁하고 참 거시기 합니다 경찰이나 검찰이 할일이 없어 야동 다운 몇개받는 사람을
압수수색한다? 참 말이 안되죠
ClintonGG  
조사는 할 수 있어도 그것을 가지고 어떻게 하긴 어려울것 같은데.
영감탱  
성인인데 야동좀 받아서 봤다고, 잡아가는 나라가 말이 안되는거죠.
sasa82  
접속이력만으로 추려서 때려잡기 하고 있다니...대단하네요...
우주대스타  
야동 받았다고 다 조사하고 하려면 시간도 엄청 오래걸릴꺼같은데.. 경찰들은 하라는 일은 안하고 쓸데없는것만 하나보네요
크라브805  
여기에 대해서 어떤 정확한 정보가 좀 정리되어 나왔으면 합니다
gobaby119  
날도 추운데 이런 소식까지 들으니 더 추워지는 시기인것 같네요
hadrw  
단순다운에 저정도면 남자잡혀가는 사람 많을듯
야비한민준  
대한민국 남자들  다잡혀가겠는데요 무섭습니다..
dbslzhs0  
진짜 저런걸로 잡아가면 대한민국 남자들 다 경찰서에서 만나겠는데요
봉고봉  
일개 회원이 작성한 글에 무지성으로 동조한다고 생각했었는데 관리자님 글 보니 그게 아니네요.
거누77  
어떤방식으로 증거 수집해서 어떤방식으로 터트릴지 모르니 조심은 해야죠
바람의키스미  
야동 보는 걸로 다 잡아가면.. 안 잡혀 가는 남자들은 정말 고자인 듯.. 오히려 창피하지 않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양주333  
접속만으로 압수수색은 누가봐도 무리가 있죠. 원글 쓰신분 사정이 분명 있을텐데. 일단은 안랩이 정황증거로서 활용된다는게 중요한지라. 안랩부터 삭제하면서 좀 더 지켜보시죠 ㅎㅎ
도짱  
이제까지 다운받은거감춰놓고 보면서 잠수타야되는건가요ㅜㅜ
효정아린짱  
토렌트만 잡다가 실적이 별로라 다른 방법을 찾은 거 같네요. 그러나 개인 정보 논란이 있어서 조금 지켜봐야할 거 같네요.
ddd100  
갠적으로 이건 받은자료가 문제인거같음 일반적인 영상 받앗다고 잡는건 솔직히 말이안됨...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